제품 리뷰

미리하는 겨울 준비 :) K2 고스트 패딩 샀어요

배추요정 2020. 10. 28. 18:04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요새 겨울이 점점 길어지고 추워지고 있어요 ㅠㅠ

 

이번에 무우군의 패딩을 새로 샀어요 ㅎㅎ

기존에 입던 패딩도 있는데 좀 얇은 것 같아서 도톰하고 따뜻한걸로 골라봤어요

 

원래 사려고 했던건 코오롱 안타티카 모델이었는데요

사진은 좀 투박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입으니 굉장히 이뻤어요 

특히 털이 뭔가 보송보송하니 귀여웠어요

 

출처 : 코오롱 홈페이지

 

그치만 가격이 95만원... 너무 사납더라구요ㅠㅠ

편하게 휘뚜루마뚜루 입기엔 비싼 가격이 신경쓰여서 

밖에 벤치도 편히 못 앉을거 같았어요 

 

 

그래서 일단 킵해두고 바로 옆에 있는 K2 매장에도 한번 가보았답니다

 

 

요즘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하면서

얇은 패딩, 씬다운 을 주력으로 내세웠는데

그 제품도 입어보았지만....ㅎㅎ....

무우군은 박서준이 아니었어요 (무우군 보고있니?? 미안...^_^;)

얇고 엄청 가벼워서 굉장히 편하다는 무우군의 의견이 있었지만

어깨가 둥글게 쳐져보이면서 핏이 별로 안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패스~~!!

 

 

 

 

이렇게 미쉐린 캐릭터처럼 볼록볼록한 패딩들도 많았는데

깔끔한 야상느낌의 다운 중에 골랐어요

 

 

 

 출처 : k2 홈페이지 

 

k2 고스트 제품입니다. 

무난하고 깔끔하죠?? 

어떤 옷에든 무난하게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이왕이면 좀 길게 허벅지까지 가려주는 제품을 사고 싶었는데

요즘 유행이 숏패딩이라서 고스트 롱 제품은 올해는 안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아쉽 ㅠㅠ)

 

인터넷 홈페이지 정가는 63만원인데,

백화점 직원분께서 해주신 추가 할인 + 제꺼 카드 할인 추가해서

47만원대에 결제했어용!! ><

 

 

 

무우군이 직접 입고 찍은 사진이예용~~ ㅎㅎ 

 

무우군은 182cm 75kg정도구요

105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백화점 갈때는 얇은 긴팔 티셔츠를 안에 입고 갔어요.

처음 100 사이즈 입을때도 사이즈 잘 맞고 움직일때도 편하다고 했는데,

겨울이라 안에 도톰한 후드나 니트도 자주 입어야하고

넘 딱 맞으면 불편하다는 제 의견에  따라 105로 했어요!!

100 입다가 105 입어보더니 바로 105 사이즈로 사겠다고 했던....ㅎㅎ 착한 무우군이예용
105사이즈가 훨씬 편하다고 해요

출처 - k2홈페이지

 

사이즈 표도 함께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잠시 디테일을 보여 드릴게용

 

목부분은 부드럽고 따뜻하게 털?융?소재로 되어있어요

 

 

 

소매부분 시보리 당연히 있구요~~ 바람 막으려면 중요하죵 ㅎㅎ

단추 이용해서 소매부분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요

 

 

 

남자 제품이라서 그런지, 여성용 옷들과 달리 허리춤엔 사이즈 조절 끈이 없구요

맨 아랫단에 조여주는 끈이 있어요.

 

 

 

 

여기는 바깥쪽 주머니예요. 아랫부분에 달린 큰 주머니부분입니다. 

추운 날에 겉면이 차가워져서 주머니 안에 저렇게 따뜻한 천 없으면 엄청 추운거 아시죵??? 

양쪽 다 있는건 아니고, 바깥쪽면만 저렇게 천이 덧대어져 있어요 

 

 

너무 크지 않고 깔끔하게 달려있는 로고 입니당

이제 나이가 있으니 너무 크게 브랜드 이름 적힌건 손이 덜 가더라구요...ㅎㅎ

 

사진이 좀 밝게, 네이비색처럼 나왔는데 블랙색상입니다 

 

 

 

패딩 구매하실때 인터넷으로 많이들 사시다보니, 실제 사이즈 같은거 결정이 어렵잖아요~

조금이라도 도움 되실까 싶어서 써보았습니다 ㅎㅎ

 

다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_<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