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중앙고속도로 안동휴게소 간고등어정식 맛있당!!

by 배추요정 2022. 7. 22.




안녕하세요 무우군입니다 ^^

최근에 여름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저희는 중앙고속도로를 타게 되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배가 고파서
휴게소 맛집(?) 을 찾던 중에 발견한 존맛탱 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중앙고속도로 부산방향 안동휴게소 간고등어정식 입니다.


안동 하면 간고등어!!!!ㅎㅎ

안동 휴게소에는 간고등어 정식이 유명합니다.

그래서 휴게소 식당에는 고등어 냄새가........좀 납니다.
생선 비린내를 많이 힘들어하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실수도...ㅎㅎ

저도 생선 비린내는 안 좋아하지만~~
안동휴게소 간고등어정식은 비린내를 이겨낼만큼 충분히 맛있습니다


저희는 한끼든든세트 (간고등어정식 + 옛날돈가스)를 시켰습니당.

무우군은 돈까스를~ 저는 간고등어정식을 먹었어요 ^^*

남자분들이 돈까스를 많이 좋아한다던데..
무우군도 돈까스를 많이 좋아해요~ㅎㅎㅎ

다른 분들도 한끼든든세트를 많이 시켜서 드시고 계셨어요



중앙고속도로 안동휴게소 안동간고등어정식 + 옛날돈가스 세트입니다.

간고등어정식이라서 좀 오래 걸릴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간고등어가 짭짤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조금 짜게 느끼실수도 있을것 같은데
저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중앙고속도로를 타게되면 또 먹어볼 정도로 맛있는 휴게소 맛집이었습니다

중앙고속도로 이용시 안동휴게소 간고등어정식 꼭 먹어보세요~~^^ 추천추천합니당


옛날돈가스도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