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제품 리뷰18

내돈내산) 엘라비아 S2 토퍼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무우군입니다. 저희가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는 허리에 좋다는, 좀 단단한 매트리스 였는데요. 배추요정도 최근 허리디스크가 많이 호전되었고, 또 단단한 매트리스에서 옆으로 누워자니까 어깨가 너무 아파서 ㅠㅠ 폭신폭신한 토퍼를 찾아 헤매다가 적절한 가격의 토퍼를 발견하였습니다. 저희가 고른 가성비 토퍼~ 엘라비아 S2 토퍼입니다. 2주 조금 넘게 직접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희가 구매한 정식 제품명은 엘라비아 S2 슬림 매트리스 타퍼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7,700원부터 판매되고 있고, 사이즈가 커질수록 가격도 추가금이 있습니다. 저희 부부가 쓰는 침대는 사이즈가 커서 큰 사이즈로 구매를 하려니 토퍼 가격이 비싸서 고민하던 중에 엘라비아 제품을 직접 체험할수 있는 쇼룸이 있더라구요.. 2022. 8. 2.
템퍼 베개 방수커버 (라온혜윰 방수커버) 구매후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무우군입니다. 최근에 템퍼 밀레니엄 베개 구입을 했었는데요 2022.07.21 - [제품 리뷰] - 내돈내산) 템퍼 밀레니엄 베개 후기 (닥터바르미와 비교 후기) (템퍼 밀레니엄 XS, S 사이즈) 내돈내산) 템퍼 밀레니엄 베개 후기 (닥터바르미와 비교 후기) (템퍼 밀레니엄 XS, S 사이즈) 더보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템퍼 밀레니엄 베개 구입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예전에 제가 경추베개로 닥터바르미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최근에 닥터바르미에서 템퍼 밀레니엄으로 갈아탔습 baechukkongju.tistory.com 제가 워낙 땀이 많은 편이고, 잘때도 땀을 많이 흘리는 편이라 베개 방수커버를 구입하였습니다. 템퍼 베개가 물에 닿으면 잘 변형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2022. 7. 24.
내돈내산) 템퍼 밀레니엄 베개 후기 (닥터바르미와 비교 후기) (템퍼 밀레니엄 XS, S 사이즈) 더보기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템퍼 밀레니엄 베개 구입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예전에 제가 경추베개로 닥터바르미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최근에 닥터바르미에서 템퍼 밀레니엄으로 갈아탔습니다~ 닥터바르미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후기글을 읽어주세용!! 템퍼 밀레니엄 베개와 닥터 바르미의 비교 후기는 글 아래쪽에 ~~~ >< 있어요 2020.12.02 - [제품 리뷰] -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실사용 후기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 제가 저번에는 오아 목마사지베개랑 허리에 좋은 커블체어 후기를 올렸었죠?? 이번에는 몇년전부터 사용해온 닥터 바르미 베개 후기를 써보려고 왔어용!! 은근 baechukkongju.tistory.com 참고로 저희 블로그 글은 모두 내돈내산 .. 2022. 7. 21.
내돈내산) 밸런스9 작은산소 리뷰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요번에 화장실 하수구 냄새를 잡기 위해 직접 구매한 밸런스9 작은 산소 실제 사용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당😀 실제 사용한지는 한 달도 더 넘은것 같아요. 바로 리뷰 고고~~~~! 세상에서 제일 작은 공기청정기라네요. 정말 쪼꼬만한게 귀여워용ㅋㅋ 펭귄 닮은거 같기두 하구~~ 근데 어쨌든 공기 청정기니까 냄새를 잡아줘야겠죠?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원리를 사용한다고 해요 음이온과 냄새입자+먼지를 흡착시켜 가라앉히면 냄새도 먼지도 싸악~~~~😆👍🏻 없애는 거 같아요 사용법은 콘센트에 꽂기만하면 끝. 설치완료입니다. 참 쉬워용~~ 저는 화장실 변기 옆 콘센트에 꽂았어요 안방화장실을 안 쓰는데 아무리 청소를 해도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미세한 냄새가 있어서 그걸 잡아보려고 설치했어요. 효과는.. 2022. 4. 10.
내돈내산)집에서 간편하게 삼겹살 구워먹기!!! 램프쿡(Lamp cook) 자동회전냄비 일립스 미니 구매 및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무우군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각해지면서 엄청난 확진자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국에!!!! 식당 가서 밥을 먹을 수도 없고 맘 편히 삼겹살을 먹으러 갈 수도 없는 상황이 너무나도 우울합니다...ㅠㅠ 그렇게 배추요정과 함께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어 볼까?라는 생각을 하였지만... 삼겹살을 프라이팬에 굽게 되면 튀는 기름과 냄새 뒷정리의 문제 등 먹는 즐거움보다 치우는 빡침!?이 더 심해질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되어 집에서는 삼겹살을 구워 먹지 못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아파트 베란다에서 가스버너로 구워 먹어 볼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그 냄새가 윗집에 올라가서 피해를 준다고 생각하니 그것도 못할 짓인 거 같더군요... 결국 포기하고 있던 찰나에... 우리 배추요정이 또 기막.. 2022. 2. 21.
내돈내산) 락피쉬 콘월 슬립온 샀어용!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_^ 이제 12월인데 벌써 영하의 날씨가 시작되었어요 ㅠㅠ 저는 추위도 많이 타고~ 수족냉증도 심한 편이어서 겨울이 유독 힘들고 길게 느껴져요ㅠㅠ 게다가 출근길에도 20분 가량을 걸어야해서 더욱 출근하기 싫은 겨울입니다^^...... 저번에는 K2 씬에어 바이브 구입후기를 썼었죠?? 궁금하시면 클릭클릭!! > K2 씬에어 바이브 샀어요~ 내돈내산!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 작년에는 무우군이 K2에서 패딩을 샀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패딩을 샀습니당 ㅎㅎㅎㅎ 누가보면 K2에서 지원 받는지 알겠어요.... 그치만 백프로 내돈 내산 이라는 baechukkongju.tistory.com 이번에는 저의 발을 따숩게 해줄 털신을 샀습니당 ㅎㅎㅎㅎㅎ 어그는 집에 몇년전에 신던 것이 있긴.. 2021. 12.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