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긴글주의)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 실제 사용후기 /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템퍼밀레니엄과 비교

by 배추요정 2023. 7. 8.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저희 블로그의 핫한 리뷰 중 1가지로
이전에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실사용 리뷰를 쓴 적이 있었는데요~~
 
2020.12.02 - [제품 리뷰] -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실사용 후기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 제가 저번에는 오아 목마사지베개랑 허리에 좋은 커블체어 후기를 올렸었죠?? 이번에는 몇년전부터 사용해온 닥터 바르미 베개 후기를 써보려고 왔어용!! 은근

baechukkongju.tistory.com

 
실제로 저는 닥터바르미 베개를 몇년간 꾸준하게 이용해왔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실제 사용자입니다.
 
닥터바르미 경추베개의 자세한 실제 사용 후기는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먼저 저는 일자목과 거북목이 심한 상태로
베개 선택이 굉장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잘때 불편하면~ 아~~ 몇일이 괴로워요
어깨가 결리고, 근육통때문에 두통까지 심하게 오는 편이거든요 ㅠㅠ
실제로 겪어보지 않으신 분들은 어깨때문에 두통까지 온다는걸 모르실거예요
겪어본 사람만 아는 고통 ㅠ_ㅠ 흑흑
 
이렇게 까다로운 제가 요즘에 실제 사용하는 베개는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템X밀레니엄베개를 쓰고 있는데요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보통 바로 누워잘때는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를 사용하고
옆으로 누워잘때는 템X 베개를 사용 했는데요~
왜 옆으로 잘때는 템X를 썼느냐..!?  
경추베개가 옆으로 자기엔 베개가 작아서 조금 불편했거든요 ㅠㅠ
 
그래서 옆으로 잘때는 다른 베개를 사용해야하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번에 그 단점을 없애고!! 바로 누워도 편하고 옆으로 누워도 편안한 베개가 새로 나왔다고하여서
사용해보았습니다!!! >_<
 
아니 단점을 개선해서 나왔는데 외않써!?!! 바로 써야지~~!ㅎㅎ하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닥터바르미는 제가 이렇게 팬인것을 알까요...??ㅎㅎ

바로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입니다~ㅎㅎ
저는 본사 쇼핑몰에서 바로 구입했어용
지금이 세일기간이라구 해용~~ 가격 오르면 ㅠㅠ 배아파요~~ ㅠㅠ
https://www.drbaremi.com/

바른자세 바른습관, 닥터바르미

바른 자세와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수 아이템

drbaremi.com

 

홈페이지에서 퍼온 에그필로우 상품 상세 설명입니다~
 
고밀도 서포트 폼이 목과 머리를 지지해주고  
부드러운 메모리폼이 부드럽게 감싸준다고 하네용 ㅎㅎㅎ
 

코어가 단단하다고해서 베개가 딱딱할줄 알았는데
부드러운거 같아요... :-)
다행입니다..!!
딱딱한 나무 베개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잠을 못 잡니다... 딱딱하면..
 
 

 
기존의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보다 좀더 폭신폭신~한거 같아용 ㅎㅎㅎㅎㅎ
 
 

저는 여름이라서 아이스 냉감 베개커버를 선택해서 구매했는데요
방수 커버도 같이 구성이 되어있어요~
하지만 방수커버는 벗겨지지 않게 되어있어요~
(내가 바느질에 자신있다!!! 하시면 뜯어내고 다시 씌우기 가능합니다!! 저는 자신 없어요...!)
 
 
이런것보다 중요한건???
바로 사용자의 실제 사용 후기겠지요~?
 

좌 :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amp;nbsp; &amp;nbsp;우 :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아래사진의 좌측이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 // 우측이 닥터바르미 경추베개입니다.
사진에서도 에그필로우가 확연히 사이즈가 크다는 것을 알수 있어요~
 

좌 :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amp;nbsp; &amp;nbsp;우 :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옆으로 누워서 잘때도 베개 사이즈가 커서 훨씬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좌측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는 얼굴 전체를 잘 지지해주지만
우측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는 얼굴 전체를 지지해주지 못해서, 가끔 얼굴이 옆으로 떨어지곤 해서 잠에서 깼답니다 ㅠ_ㅠ
 
 
 
 

그럼 목 지지에는 어떤 점이 좋은지도 한번 볼까요?
 
이전에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포스팅에 사용했던 사진도 한번 가져와서 전체적으로 비교 해봤습니다~~ㅎㅎ
 
빨간 네모, 동그라미 부분을 집중해서 봐주세요~
 

 
기존 베개에서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로 갈수록 목이 쭉 펴지는 모습이 보이시죠?? 
목이 C 커브 형태를 유지할수 있게 지지해주는 모습이예요
 
그럼 닥터바르미 경추베개와 에그필로우, 그리고 타사 제품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집에서 바로 누워서 잘때 사용하는 템퍼베개와 
요번에 새로 장만한 에그필로우~
그리고 기존 사용하던 닥터바르미 경추베개입니다 
 
목을 보시면 3가지 베개 전부다 쭉 펴져있는데요~ 어... 뭐가 다르지???하고 
자세히 빨간 동그라미 표시된 턱부분을 보시면
템퍼 베개보다 닥터바르미 베개가 턱이 더 갸름하게 보이는 것을 알수 있지요
사진에서는 턱 갸름한 정도로만 표시가 되지만~
실제로는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 = 경추베개 > 템퍼베개 순으로 목C커브를 지지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닥터바르미 베개는 폭신하지만 탄탄한 느낌이라서 
목과 머리의 무게를 잘 받쳐줘요~
 
템x베개는 생각보다 많이 폭신한 재질이라서
바로 누워잘때는 그냥 일반베개보다 좀더 폭신하다?? 정도의 느낌으로 경추를 잘 지지해준다는 느낌은 없어요.
폭신하기만 하다보니까 머리의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눌리는 편이예요~
옆으로 잘때도 베개가 낮다보니까 목이 옆으로 꺾이는데요...
근데 왜 사용하냐...? 비싼 돈 주고 샀는데 아까워서요..........ㅠㅠㅠㅠㅠ
비싸게 주고 샀는데 실망스러운 ㅠ_ㅠ 제품입니다.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는 기존의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보다는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목을 지지해주는 볼록한 부분이 조금더 큰 편입니다.
그래서 이전의 닥터바르미 경추베개가 좀 작게 느껴지고
목을 지지하기에 좀 부족했다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더 만족하실거 같아요~~!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의 가로 사이즈가 꽤 큰편이지요??ㅎㅎ
경추베개는 사이즈가 작아서 여행갈때 들고다니기 편했는데
에그필로우는 사이즈가 조금 커졌습니다 ~ ㅎㅎㅎ
그래도 일반 베개보다 세로 길이가 작아서 캐리어에 충분히 들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또 개인적으로 이번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가 마음에 들었던 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아이스 냉감 커버입니다 !!!
사진에서 눈치채신 분들이 있을수 있는데~
밑에 침대 매트커버도 아이스냉감커버죠... 요즘의 여름 필수템!!!!!!!
베개도 후덥지근하면 진짜 자다가 짜증나서 깨기 마련인데
비싼 재질인 아이스커버까지 공짜로 준다니????!?!!!!! 
완전 이득인데??? 싶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어려워서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 ㅎㅎ
Qmax 수치가 0.3으로 매우 시원하다고 해요~
실제로 저는 냉감제품을 사용하다보니까 
저 시원한 감각을 잘 알고 있어서 더욱 고민없이 제품을 선택할수 있었어요~~
(실제로 타 이불 가게(세x리빙)에서 냉감베개커버 사려면 3만원 후반대입니다!!!!
하지만 에그필로우 아이스베개 커버를 선택하면 커버가 공짜!!!인것같은 느낌!!)ㅎㅎㅎㅎ
 
이렇게 저는 이제 에그필로우의 팬이 되었습니당....!!!
 

 
그럼 이 긴 포스팅의 최종 결론을 내려보겠습니다 !!! ㅎㅎ
 
1. 나는 똑바로 누워서 뒤척이지 않고 자는 편이다 
->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 / 경추베개  둘다 추천
체격이 작으신 여성이라면 경추베개~ 그치만 난 조금더 부드러운 느낌에 시원한 커버가 갖고싶어~하면 에그필로우
보통 체격이시면 에그필로우~
체격이 크고, 더위를 많이 타는 남성분들은 에그필로우 강추강추!!!
 
(이전 닥터바르미 경추베개 실사용 후기를 꼭 읽어주세용><)
2022.07.21 - [제품 리뷰] - 내돈내산) 템퍼 밀레니엄 베개 후기 (닥터바르미와 비교 후기) (템퍼 밀레니엄 XS, S 사이즈)
 
2. 나는 바로 누웠다가, 옆으로 누웠다가 자세를 바꿔가며 자는 편이다.
-> 체격과 무관하게 닥터바르미 에그필로우 강력 추천합니당 ㅎㅎㅎ
 
저희 집에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만 3개 있는데요 
(원래 쓰던 구형 모델1, 신형모델1, 신랑꺼1)
이제 저는 에그필로우로 갈아탑니다....!!! 신랑꺼는 없어요... 미안....ㅎㅎㅎㅎ
 
혹시 포스팅에 나와있지 않은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