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오아 목어깨마사지 굿모닝 베개안마기(OA-MA029) 리뷰

by 배추요정 2020. 10. 25.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이예요😀

요새 블로그 리뷰 쓰는 재미에 빠졌어용ㅋㅋ

이번에 리뷰 할 제품은
목,어깨 마사지를 해주는 '베개 안마기'입니다.

제가 허리디스크가 있지만
그 훨씬 전부터 일자목+거북목이 있어요ㅜㅜ

그래서 자주 어깨 담이 결려서 물리치료를 받고
또 요가하면서 어깨 근육을 풀고하니 좀 나아졌었는데
요즘 디스크로 1년 가까이 운동을 못 하니
다시 목 어깨가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에 오아 베개 안마기(OA-MA029)를
구입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실망입니다...
ㅠㅠ

일단 저는 해당 제품을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에서 샀구요
쿠폰 등을 이용해서 7만원 극초반대에 샀습니다

사진은 필터효과로 인해 좀 밝게 나왔는데
흔한 베이지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당

이렇게 탈부착 가능한 커버가 있어서
깔끔하게 관리할수 있어요.
부드러운 재질이라서 피부에 큰 자극없이 사용했어요.

겉커버를 벗기면 이런 모양이예요
도톰한 메쉬소재입니다.
커버없이 마사지하면 피부가 따가울것 같아요.
꼭 커버 착용한 채로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충전기는 옆면에 있구요
가죽커버 안으로 쏙 넣을수있게 되어있어서 깔끔합니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충전기도 함께 포함된 제품입니다

베개안마기(OA-MA029)는 리모컨은 따로 없어요.
베개 좌측면에 버튼이 있어요
순서대로
전원 버튼
마사지볼 방향 바꾸는 버튼
마사지 세기 조절 버튼
온열 버튼 입니다

직접 누워봤어요.
베개가 은근 높아요..
그치만 음... 잠시 마사지 하는 동안엔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베개가 붉어졌죠? 전원버튼을 켜고 작동중인 상태예용
큰 마사지볼 2개가 빙글빙글 돌면서 마사지 해줘요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마사지볼이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둥글게 움직이는게
보이시나요?
(영상에선 짧게 찍기위해 제가 버튼을 이용해서
수동으로 마사지 볼 방향을 변경했어요.
작동중에 자동으로 번갈아가며 방향이 변경됩니다)

이게 끝이예요😭

7만원대에 뭐 그리 큰 기능을 바라냐 할수도 있겠지만..
7만원 작은 돈 아니예용..ㅜㅜ

제가 베개안마기를 처음 써봐서,
이 제품만 그런지 다른 제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마사지가 다양하지않고 단순하게 위아래만 반복하니까
별로 시원한지 모르겠어요ㅠㅠ

목 양 옆~어깨까지 문지르는것도 좋지만
목뼈 있는 중앙부분을 쭉쭉 밀어올리면서 마사지 해주길 원했는데 전혀요..
중앙에는 아무 것도 없어요.....😢

어~~ 시원하다~~~ 이런 느낌이 없어용..

만약에 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살 수 있었다면
저는 안 샀을거 같아요

온열기능도 딱히 뜨끈뜨끈하네 싶은 느낌도 없구요..

최근에 산 제품 중 제일 맘에 안 들고 실망스럽네요ㅜ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