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남 사천 숙소] 비토섬 신우리조트 오션패밀리 (패밀리타입) 후기

by 배추요정 2023. 5. 6.

 
 
안녕하세용~~~ 배추요정 앤 무우군입니다!!
 
요번에 아버지 생신이라 비토섬에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
 
언니네 가족이 초등2명, 애기1명이라서 
갯벌체험도 같이 할 겸 이곳으로 정했습니당 ㅎㅎ! 
 
 

 
저희가 묵었던 비토섬 신우리조트 오션패밀리 (패밀리타입) 숙소입니다.
 
숙소 전체를 쓰는건 아니구요~
 
맨 윗층인 4층을 전체로 쓰더라구요
 
보이는 입구부터가 2층이라서  2층만 더 올라가면 되는데
 
무릎이 아프신 아버지가 계셔서 좀 당황스럽긴 했어요 ㅠ_ㅠ 
 
윗층을 쓰는건지 몰랐답니당 ㅠㅠㅠ
 

숙소 바로 앞에도 주차장이 있고
숙소 들어오는 입구쪽에도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에 힘든 점은 없었어요~~
 

 
방 구조는 일반 가정집 정도 느낌이예요~~
 
거실 1, 주방 1, 큰방 2 (침대 2개씩 총 4개), 작은 방 1개, 욕실 1개 였습니당 
 

 
작은 방은 요렇게 좀 작아요...
그래서 여기서 잘 수는 있겠지만...
차라리 거실에서 자는게 낫겠다 싶던.... ^^; ㅎㅎ
 

 
기본적인 그릇 수저들은 다 있었어용~~
 

 
 
발코니도 있구용~~~
그치만 애기들 있어서 발코니 위험해서 나가진 않았어용 ㅎㅎㅎㅎ
 

욕실도 있어용~~ 욕조는 없답니당 ㅎㅎㅎ
 

 
신나게 갯벌 체험을 하고 있는 가족들 ㅎㅎㅎㅎㅎ
거의 못 잡았더라구용 ㅋㅋㅋ
 
작은 게랑 몇개 잡았긴 했는데
다시 바다에 풀어준다며 그대로 놓고 왔다네용 ㅎㅎㅎ
귀여워랑
 
 

 
산책로도 있어서~ 
갯벌 체험이 싫으시면 바다보면서 산책도 가능하구용 ㅎㅎㅎㅎ
 
 

 
낚시터라는데....
물이 넘 더러워보였어요 ㅋㅋㅋㅋ 고인물 ㅠ_ㅠ
바다랑 연결된 곳이긴 했는데
높이차이가 있어서 여기에 물이 일부 고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깨끗해보이지 않았어요.......
원래 낚시 안 좋아하는데 더더욱 할 마음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ㅠㅠㅋ
 

 
토끼~~~ 사료를 줄수도 있답니당 ㅎㅎㅎㅎ
초딩과 아기가 좋아했습니다
 
 

작은 오락실도 있구요~~
 

 
다양하게 있는데 화면이 꺼져있는것들이 있었어요
작동이 되려나... 싶은 ㅎㅎㅎ
 

 
요렇게 바깥 벤치에서 고기 구워 드셔도 되구요~~
 
저희는 천막이 쳐진 야외 벤치에서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당~~
 
 

실내 바베큐장도 있어서 비오는 날도 바베큐 가능합니당!!!! ㅎㅎ
 
 
 

저희는 삼겹살 ~ 새우~ 가리비 등을 잔뜩 사와서 먹었어용 ㅎㅎ
 
 

나눠준 안내문이예용 ㅎㅎㅎㅎㅎ
글램핑 구역도 따로 있어서~ 
원하는 숙소스타일을 골라서 지내면 될것 같아용 ㅎㅎㅎ
 

 
밤에 분위기 좋게 벤치에서 바람도 쐬구요~~~ ㅎㅎㅎ
 
참 좋았던 여행입니당 ㅎㅎㅎ
 
단점은..... 숙소가 신식은 아니예용 ㅋㅋㅋ
좀 낡았고 ㅠ_ㅠ
그리고 깨끗한 느낌은 아니예요
 
이불은 하얗고~!! 냄새도 안 나고 세탁상태 짱짱 좋은데
쇼파사이 틈에 먼지라던가....?
커텐이 좀 .... 세탁을 했나....? 싶은 느낌이라던가...?? ㅎㅎㅎㅎ
 
신경 안 쓰려면 안 쓸수 있는데
제가 좀 ㅠ_ㅠ 이런 거에 신경을 쓰는 스타일이라서
조금 힘들었네요....ㅎㅎㅎㅎ
 
그래도 이불이 희고 깨끗하고 냄새도 안 나서 
다행이었답니다....ㅋㅋㅋㅋ 
 
아 인원수가 많아서 추가로 준 이불은 
흰이불 아니었는데... 요건 조금....ㅎㅎ... 
깨끗하긴 했는데
오래 덮고 있고 싶진 않았습니다 ㅠㅠㅠㅠㅋㅋ
 
하하....
 
가족끼리 다 같이 즐길 숙소로 
가볍게 다녀오기 좋은 곳 같아요 ㅎㅎㅎㅎ
 
숙소 추천도는....
5점 만점에
3.5점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