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쫑알 쫑알

배추요정, 무우군 캐릭터 성형(?) 하다..!

by 배추요정 2020. 11. 2.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요새 배추요정과 무우군은 블로그 하는 재미에 쏙 빠졌어요

블로그 시작한지 한 달이 채 안 되었는데, 

아직은 재밌네용 ㅋㅋㅋㅋ

 

요번에는 대충 만들었던 배추요정과 무우군 이미지를

좀 더 정성들여 만들어봤어요 :)

 

컴퓨터 잘 하시는 분들은 

아니 저게 뭐야....? 하실수 있지만

컴맹 배추요정에게는 힘든 성형수술(?)이었습니다 ㅎㅎㅎ

 

먼저 배추요정이 이렇게 바뀌었어요

 

 

변경 전 → 변경 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바꼈습니당

귀여움이 200% 증가했어요

ㅎㅎㅎㅎㅎ하하하하하

 

 

배추요정보다 더 큰 변화가 있는 무우군을 한번 볼까요??

변경 전 → 변경 후

예.... 얼굴 표정은 똑같지만 미묘하게 잘 생겨졌지요??? ㅎㅎㅎ

원래 무우군은 안경을 쓰고 있어서

실제와 좀 더 비슷하게 표현해봤어용 ㅎㅎㅎㅎ

 

원래 웃는 표정도 만들었었는데요

이렇게 미소짓는 무우군도 만들었는데

무우군이 탈락 시켰어요ㅠㅠ... 흑

 

 

진짜 성형수술인지 알고 놀라신 분들 죄송합니당....ㅎㅎ....

하핫

 

앞으로 새로 올리는 글은, 

새로운 무우군과 배추요정 이미지로 올라갈거예용!

 

앞으로도 많은 방문과 구독 부탁드립니당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