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추운 겨울 필수템 손난로! 아이리버 휴대용 손난로 샀어요 ❄

by 배추요정 2020. 12. 29.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

추운 겨울이 왔어요.

출퇴근할때
그리구 잠시 산책 할때도
따뜻함이 +1 될 수 있는 핫팩
많이 쓰시죵?

저도 흔드는 핫팩, 붙이는 핫팩 등등
1회용 핫팩 주로 썼는데
사실 이런건 환경오염도 되고
또 저는 길어야 1시간(*출퇴근 2번)정도인데
한번 쓰고 버리는게 너무 아깝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충전해서 여러번 쓰는 휴대용 손난로기를
구매했어요~~!

 

 


짜쟌❤
너무 귀엽죠?ㅎㅎㅎ

아이리버 휴대용 손난로예요
1+1으로 두개 함께 포장되어있구
39900원에 샀어요~~~
(인터넷에 손난로 치면 엄청 많은 제품이 있어요
취향따라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젤 바깥 포장을 벗겼는데
이런 식으로 두개 나란히 함께 포장되어서 배송됩니다


 

 


1개당 각각 본체, 충전선, 커버가 있어요


 

 

 


한 손에 들어오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예요

귀엽죠? 😆😆

 

 


밑에 꼬리부분 실리콘을 당기면
충전하는 부분이 나와요

 

충전할땐 불이 들어와요.
완충 2시간 소요된다고하구
3시간정도 쓸수 있는거 같아요!!

주의)
9v 급속충전기를 쓰지말라고 적혀있어요
근데 선만 주고 충전기는 안 줬어요...🤔
저는 집에 있는 5v짜리 옛날 충전기 찾아서 썼어요




저 불 들어온 부분이 전원 버튼이구,
버튼을 올렸다 내리는 것으로 온/오프 가능해요
아주 간단한 조작방법이죠?

전원은 저 실리콘 커버를 안 벗겨도 껐다 켤수 있어요~


 

 


전원 켜면 금방 따끈따끈해져요.
얼굴부분과 뒷부분이 따끈해지는데
함께 주는 커버를 씌우면
귀여움이 쁠러스 5점 ㅋㅋㅋㅋ
굳이 안 씌워도 상관은 없는데
저는 안 씌우니 마니 뜨거웠어요
(날이 많이 안 추워서 그럴지두??!)

수족냉증 심한 엄마랑 저랑 하나씩
나눠갖기로 했어요😷😷

개당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올 겨울 조금 더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래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