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동 벚꽃 만개 현황!! 2021.03.26 기준!!

by 배추요정 2021. 3. 27.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너무 이쁜 벚꽃 기간이 다가왔어요~~ㅎㅎ

 

벚꽃은 1년 중 볼수 있는 시간이 짧아서인지

더더욱 이쁘게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코로나때문에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해서

밤에 살짝 드라이브만 갔다와야지~~~하면서

밤 드라이브를 갔는데 ㅎㅎㅎㅎ

 

아니 이럴수가 ㅋㅋㅋㅋㅋ 차가 엄청 많아요!!!!

저희가 간 건 금요일 저녁 8시~9시 사이였는데

차가 가득가득 했어요.

그래도 느리지만 차가 계속 움직이긴 해서 ㅎㅎ

다행히 드라이브를 무사히 다녀왔어요~~

 

벚꽃 현황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차 타고가면서 찍은거라 사진이 조금씩 다 흔들렸어요ㅠㅠ

그래도 너무너무 이쁘죠???

진짜 당장 차에서 내려서 걷고 싶었는데

사람도 많고~ 차 댈 곳도 마땅치않아서 그냥 차 타고 쭈욱 돌고 왔어요.

 

엄청 큰 벚꽃 나무가 줄줄이 있어서 

하늘이 안 보일 정도였어요~~ㅎㅎ

 

어서 코로나 끝나서 마스크 없이 나들이하고 사진 찍는 날이 오면 좋겠네요!!ㅎㅎ

 

다들 즐봄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