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땅땅치킨 3번 세트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먹었어용

by 배추요정 2021. 4. 1.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땅땅치킨 배달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저희가 먹은건
땅땅치킨 3번세트 허브순살치킨+땅땅불갈비 입니다.





구성은 치킨 + 매콤소스 + 어니언 머스타드 소스입니다.



왼쪽이 허브순살치킨, 오른쪽이 땅땅 불갈비예요


반응형


허브순살치킨은 간장맛 나는 순살치킨이예요.
짭짤달달한데, 전혀 안 매워서
어린이들도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매운거 좋아하는 저에겐 좀 느끼 😭



이건 족발같이 생겼지만 땅땅닭갈비예요 ㅋㅋ
닭을 찐것같은 촉촉한 느낌이예용
이것도 하나도 안 매워서 애기들이 먹기 좋아요ㅎㅎ

매콤소스는 약간 매콤한 소스구요. 많이 안 매웠어요.
어니언 머스타드는 그냥 머쓰타드... 머쓱타드...🙄..ㅎ

제 총평은 2점/5점만점 😂😂

제 입맛엔 넘 느끼하고 달기만 했어요.

리뷰가 다 넘 좋길래 기대하고 먹었는데ㅠㅠ..
흠....

매운거 못 먹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٩(ˊᗜˋ)و

내돈내사먹 리뷰 끄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