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스타벅스 신상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 먹어봤습니당!!

by 배추요정 2021. 3. 21.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저는 1일 1커피 중독(?)인데요
오늘은 스타벅스 신상 커피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브루를 먹어 봤어요.

콜드브루라서 그런지 아이스만 된다고 하네용!!



총 2잔을 시켰어요~
한 잔은 개인텀블러에 한잔은 일회용 컵에 받았어요☺️



아랫부분이 연보라빛을 띄는게
보기에도 이뻐요🤤
타로밀크티 생각이 납니다ㅎㅎㅎ

개인적으로 신메뉴 도전을 안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갑자기 땡겨서 주문해봤는데

결과는~~~~ 두구두구☺️

대성공이었습니다 ㅎㅎㅎ

무우군 입맛에도 딱 맞았어요~~!

카라멜마키아토처럼 달콤한데
너무 달지않고 적당하면서
끝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요 👍🏻👍🏻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은 대성공 신메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