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60계 치킨 신메뉴 강정시대 먹었어요🍗

by 배추요정 2021. 3. 8.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주말엔 역시 웅~~치킨🍗이죵??
ㅎㅎ 치킨을 시켜먹어보았어요

원래 교촌 레드 콤보 시켜먹으려다가
이번에 60계치킨에 강정치킨이 새로 나왔다해서
시켜먹어보았습니다🙂

당연히 100퍼센트 내돈 내산입니다🤓

.
.
.


강정시대는 달콤맛나 / 매콤맛나 2가지맛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순살 / 뼈 선택도 가능해요

달콤맛나는 달콤한 간장맛,
매콤맛나는 매콤한 양념맛이래용

먼저,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을 보실게요~~!

 


저는 둘 다 먹어보고싶어서
달콤맛나 반, 매콤맛나 반 / 순살치킨으로 시켰어용~~!



치킨이 도착했는데,
뭔가 허전해요😢

생각해보니 다른 블로그 후기에
달콤맛나는 옥수수치즈파우더를,
매콤맛나는 와사비마요 소스를 같이 줬다고 했는데
저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반반 메뉴라 없는건지, 누락된건지
확인차 매장에 전화했는데
'아직 본사에서 소스나 파우더를 같이 구성에 넣을지 말지
확실하게 안 정해져서 현재 해당 매장에서는 같이 주지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당😔

소스러버인 저는 무척 아쉬웠지만 어쩔수없이 그냥 먹기로 했습니당😢
홈피 사진에 보면 달콤맛나 위에 노란 가루도 뿌려져있어서 당연히 같이 주는지 알았어여...

혹시 시켜드실거면 꼭 확인해보셔용ㅠㅠㅠ

어쨌든 치킨을 먹어보겠습니당

왼쪽이 매콤맛나, 오른쪽이 달콤맛나예용😀


60계치킨 순살은 퍽퍽살도 있고 다리살도 있는거 같아용
순살도 반반입니당 ㅋㅋㅋㅋ

 

쫄깃한 떡 같은것도 들어있었구요
감자튀김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용~~~
저는 치킨이랑 감튀 같이 먹는게 좋더라구요 ㅎㅎ





(후기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당)
강정시대에 대한 제 점수는 ★★☆☆☆
5점 만점에 2점입니다😂

일단 저는 매콤한 느낌이 좋은데
안 매콤해서 점수를 좀 짜게 드렸어요
애기들이 먹기엔 좋을 치킨 같아요

일단 매콤맛나 치킨은
옛날통닭 양념소스 같은 느낌인데
저는 뭔가 어중간하니 별로였어요ㅜㅜ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교촌 레드, 굽네 볼케이노 정도 좋아하구
또래오래 핫양념, 60계 6초치킨은 매워서 못 먹어요.
매콤맛나는 맵진않은데 좀 먹고나면 약간 습- 하면서
입술이 따끈해지는 느낌이 조금 있긴해용.
근데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하나도 안 매울거같아요.
매운거 좋아하면60계 6초치킨 드시길 추천😀

그리구 달콤맛나 치킨은 간장치킨맛인데요.
애기들이 먹기에도 좋은 매운맛 아예 없는 간장소스입니당.
진짜루 애기들은 너무 좋아할거같아용ㅎㅎ
저는 교촌 허니 콤보는 느끼해서 별로 못 먹는데
애기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규요~~
저는 달콤맛나랑 교촌 허니가 느끼해서 못 먹겠어요ㅠㅠ
그치만 60계 간지치킨은 똑같은 간장소스인데 좋아합니당ㅎㅎㅎ간지치킨도 안 매워요.
간장치킨 드시고 싶으시면 간지치킨 시키세요...🙂

제 투머치 후기가 어떠셨는지 ㅎㅎ


음...
....60계 치킨이 절 고소하는거 아니겠죠?ㅋㅋㅋ

To. 60계치킨...
저는 고추치킨. 간지치킨 죠아합니다
사랑합니다 60계치킨 ㅋㅋㅋㅋㅋ ㅠㅠ

하핫
치킨 선택에 도움되셨길 바랍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