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대구맛집 80달떡(달고떡볶이) 먹어보았습니당!!~(반전후기)

by 배추요정 2021. 9. 27.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이번에 대구의 맛집~~
80달떡(80달고떡볶이) 를 먹고 왔어용!!

이전부터 넘넘 먹어보고 싶었는데,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지나는 길에 먹고 왔습니다😊



가게에 크게 붙은 액자처럼
백종원이 다녀간 맛집이예요~~

오래 전부터 대구 시민들의 단골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네비게이션에 달고떡볶이를 검색하고
찾아갔습니당


저희가 차타고 내린 쪽이예요.
보이는 시장 안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입구에서 달떡 간판을 달고있는 집들이
여럿
보여서 헷갈릴수 있어요.

우리의 목적지인 80달떡 가게는 시장 중간쯤에 있었어요~!

간판 사진 올려드릴게요.
헷갈리지말구 잘 찾아가셔야해용

바로 이 집입니당~~~




가게 안에 들어서면
메뉴판이 있어요


 

21년도라고 믿어지지 않는 저렴한 가격이쥬~~??!

저흰 밥 먹은지 얼마 안 된 시각이라서
맛보기용으로
달떡 (대) 1인분과
양념만두 (소) 사이즈 1인분을 시켰어요.


조리가 되어있어서
음식은 바로바로 나와요😊



왼쪽이 달떡 대 사이즈(2000원),
오른 쪽이 양념만두 소 사이즈(1000원)예요.

총 3000원에 이정도 양이면 꽤 넉넉하죠?

반응형


어묵은 없구 떡과 만두가 전부입니다.

맛은~~~

사실 배가 불러서였는지ㅠㅠ
매콤한걸 좋아하는 제 입맛엔
그냥 짜고 달기만 했어요ㅜㅜ

진짜 너무 짰어요... ....ㅠㅠ

같이 먹은 무우군은
짜긴한데 맛있었다고 하네요~ㅎㅎ

개인취향 차이인걸로 😂😂


만두는 요렇게 포장되어있어서
사가실수도 있어용~~~ㅎㅎ

이상 달떡 후기 마치겠습니당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