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내돈내먹) 김해 삼계 곱창선생 ~ 양념막창이 JMT!

by 배추요정 2022. 5. 2.



안녕하세요 😊


김해 삼계에 있는 곱창 맛집
곱창선생에 다녀왔습니다 !!

곱창선생 말고도 다른 맛집이 많았지만~~
다른 블로그 후기가 젤 좋아보여서 이곳을 픽했습니다😀😀



출처 :네이버 곱창선생 업체사진


먹느라고 바빠서 가게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ㅎㅎ
가게 사진은 네이버 곱창선생 업체 소개사진에서 퍼왔습니다.

가게 중앙에 8명 정도 같이 앉을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어서
여러명이 가도 괜찮아요!!
(물론 큰테이블은 불판 2개^-^)





저희는 성인 5명이서 갔어요 .

한우세트메뉴 중에서
한우곱창2인+대창1인 세트를 2개 시켰어요~~~!

5명이서 3인분짜리 2세트를 시켜서인지
직원분이 양이 많다고 말렸지만....ㅋㅋㅋ
다 먹었습니다~~☺☺

배 터질뻔했지만 넘 맛있어서
양념막창에 염통꼬치, 된장찌개도 먹었습니다





먼저 소 염통이랑 야채들 구워주시구용~~~~

새송이 버섯이랑 감자, 단호박까지!!!
넘 좋아요~~~😆😆


한우곱창2+대창1 셋트


염통 먼저 먹고있으면
이렇게 곱창, 대창을 다 익혀서 가져다주십니다

기름도 덜 튀고
옷에 냄새도 안 나구
편하게 먹기만하면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




밑반찬도 다양합니다

고기 먹을때 더 맛있는 명이나물도 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픔






요건 추가로 시킨
닭 염통 꼬치입니다.

닭 염통 꼬지 넘넘 좋아하는데
메뉴에 있어서 행복♡

이것도 다 구워저 소스 발라서 왔어요

양은 더 많았는데 (8꼬지 정도??)
먹다 찍어서 조금밖에 없네옹.......
😁

제 입맛엔 소스가 좀 많이 달았는데
간장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잘 맞으실듯!!




그리고 이것이 바로
양념막창입니다~~!!

기대 안 하고 시켰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도 좀 달짝하니 매콤한데
진짜 jmt!!!
(요새 jmt 쓰면 늙은이라구 하던데....🤔)

담에 이거 먹으러 또 갈거예용

넘 맛있었습니다 🥳




막창이 넘 잘 굽혔구 맛도 좋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
맛도 좋았던 집입니다😀


p.s 주차는 워낙 번화가라 좀 힘들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