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정선 맛집) 정선 회동집 다녀왔어용. +주차정보

by 배추요정 2022. 7. 27.



안녕하세요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짧게 정선여행도 다녀왔습니다.

그 중 정선맛집 회동집 다녀온 후기입니다.


출처:네이버 업체제공사진


정선 맛집하면 바로 뜨는게
이곳 회동집이더라구요

저희도 정선 간 김에 다녀왔습니다
ʕっ•ᴥ•ʔっ

회동집은 정선5일장 안에 있어요.

시장입구에 바로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주차는 근처 길가에 주차했고,
유료입니다

근처에 유료 아닌 곳도 어딘가 있었겠지만,
휴가 가서 주차 자리 찾으면서 힘들어하지말자 싶어서
쿨하게 유료 주차장 플렉스 했습니다 ㅋㅋㅋ




회동집 입구쪽에 별관이 있어서
2호점인가? 싶은데
그냥 내부를 증축해놓은 곳입니당...
(출구로만 사용됩니다. 입구 아님)

그냥 길게 줄 서있는곳으로 바로 가셔서 줄 서시면 됩니다.
긴 줄이 있다? 그럼 그곳이 회동집 ^-^ ..

반응형



회동집 주변으로 다른 모둠전집이 많이 있구요
다른 집으로도 많이 가시지만, 줄 선 곳은 회동집뿐이었어요.
(저희가 간 날 기준입니다-6월초)


이것도 어느정도 줄 서고
입장이 얼마 남지 않았을때의 사진입니다
ㅠㅠ

저희는 6월초 평일에 가서 그나마 3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아 그냥 다른 가게 갈까? 모듬전이 다 비슷하지 뭐' 하는 생각에
다른 가게를 기웃기웃 거리면서 고민하다가
결국 회동집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다른 가게 맛은 알수없지만,
다른 가게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기다리다보니 전 굽는 냄새를 넘 맡아서 속이 느끼해지려는 찰나에
드디어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별관에서 먹었는데
조용하고 깨끗하고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좋으셨어여👍🏻👍🏻


출처ㅡ 네이버 업체제공사진

저희는 모둠전, 콧등치기비빔, 곤드레밥을 시켰습니다.

6월초라서 냉육수가 나왔어용
계절에 따라서 온/냉육수가 바뀌어요.

메뉴사진에 온/냉 표시되어있어요~~



짠~~ 맛있는 한상이 차려졌어요ㅎㅎ
너무 맛있게 생겼죠?

이건 모둠전입니다
녹두빈대떡, 메밀전병, 배추메밀전, 수수부꾸미 4종류가 조금씩 나와요.



기본 밑반찬이예요.
나물 종류 안 좋아하는데(프로편식러ㅎㅎ;;)
저 아래쪽에 나물이 참 맛있었어요
무슨 나물인지 모르겠네용ㅠㅠ
편식하는 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전 먹다보면 느끼한데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어요~~!



회동집 모둠전이 참 유명한데
줄 서면서 기름 냄새 많이 맡아서 그런지
1개씩만 맛 봐도 이미 속이 좀 느끼하더라구요ㅠㅠㅠ흑흑

제가 원래 느끼한거 못 먹는 편이긴 합니다..흑..
던킨도넛도 1개 먹으면 느끼....

저는 의외로 기대 안 했던 녹두전이 젤 맛있었구요,
신랑은 메밀전병이 젤 맛있다네용~~





요것은 제가 평소 좋아하는 곤드레밥!!
근데 이것도 간이 세지 않아서
모둠전 먹고 먹었더니 맛이 심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곤드레밥이랑 반찬으로 나온 나물을 같이 먹으니
맛있게 먹었어요~~^^


요건 콧등치기 (비빔) 국수예요.

전 곤드레밥 먹으려고
신랑이 좋아하는 비빔으로 시켰어용~~
(저는 평소 물냉면, 신랑은 비빔냉면파)

그래서 맛만 봐야지~~~ 했는데
아니 이럴수가 ㅋㅋㅋㅋ 존맛탱이었습니다.

모둠전의 느끼함과
곤드레밥의 심심함을 날려버리는
콧등치기비빔국수의 맛ㅋㅋㅋㅋ

냉육수라서 시원하고
양념은 적당히 새콤하니 완전 감칠맛 가득!!!
맛있었어요!!!!

강력 추천 메뉴입니당!!!ㅋㅋㅋㅋ




사실 모둠전이랑 곤드레밥 먹을땐
모둠전, 곤드레밥.... 맛있는데 조금 느끼해.... 정도의 마음이었는데

이름 모를 나물 반찬을 먹고
음 .. 이렇게 같이 먹으니까 괜찮네~~ 덜 느끼하네~~ 하다가

콧등치기 국수먹고
오~~ 맛있당~~
담에 정선 또 오면 콧등치기는 또 먹으러와야징~~~ 으로 바뀌었습니다 (˃‿˂)

저의 회동집 베스트메뉴는
콧등치기(비빔) 국수인걸로~~~ㅎㅎ

.
.

이상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의 후기를
마칩니당ㅎㅎㅎ

즐거운 정선 여행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