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가볍게 동네 한바퀴 산책~ 운동해요 !

by 배추요정 2021. 1. 5.

안녕하세요~ 배추입니다

 

요새 제가 글을 자주 안 썼더니

블로그가 점점.. 무우군의 주식 블로그가 되고있어요 ㅋㅋㅋ

네.. 블로그가 귀찮아졌어요 반성합니다 ㅠㅠ....

 

오늘은 제가 요즘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

걷기 운동 후기(?)예요 ㅋㅋ

 

꾸준히라고 하기도 민망하게..

한 1주일 정도 되었어요 ㅋㅋ ㅠㅠ

 

요새 코로나 때문에 헬스장에 갈 수도 없고 

어디 실내에 갈 수 없어서 운동도 너무 힘든데,

그나마 야외는 코로나 걱정이 덜 해서 

동네를 걷고 있어요~!

 

다행히 제가 사는 곳은 한적한 시골 동네라서...

마스크 안 써도 될 정도로 사람이 거의 없어요 ㅎ......ㅎ 

그래도 코로나 예방위해 늘 마스크를 쓰고 걷습니다!! 

 

 

 

샤오미 미밴드를 끼고 걸었어요~~ 

보통 2.5~3km 정도 걷는거 같아요~

동선은 그날 그날 제 마음대로 ~~ 발길이 가는대로~ 걸어요 ㅎㅎ

바람이 이쪽으로 세게 분다 싶으면 반대방향으로도 걸어가고요 ㅎㅎ

 

이거 걷는다고 살이 빠지진 않겠지만

저의 걷기 목적은 

최소한의 건강 유지 이기에 30분이라도 걸으려고 하고 있어요

 

 

걷다보니 새가 나왔어요

제 눈에는 그냥 새 같은데 

무우군은 황조롱이(?) 라네요...

맞나요?? 새 전문가님 어디 계시나요 .....? ㅎㅎ

 

ㅎㅎㅎ 제가 주로 걷는 

논두렁 뷰입니다 

저는 논두렁 밭두렁 뷰 좋아해요~~~

 

초여름쯤이 되면 

개구리 소리가 개굴개굴 들려오면 참 좋아요 ㅋㅋㅋㅋㅋ

 

이러고보니 저 참 시골 소녀 같네요.... :-)

시골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죵?? 

노란(?) 참새 베이베들 ㅋㅋㅋㅋ

파란 하늘과 참새의 조화가 죽여줍니당

 

가끔은 이렇게 무우군이랑 함께 걷기도 합니다.

마스크 꼭 쓰고 걷지만, 야외라서 그런지 그나마 덜 답답해요~~

 

 

오늘은 

날이 많이 추워서 30분 정도 밖에 못 걸었어요~~

 

추운 겨울에 집에서 너무 웅크려있지말고

마스크 쓰고 집 앞 산책 30분씩 ~!! 괜찮은거 같아요

물론 코로나 예방위해 마스크 꼭 쓰고

감기 예방위해 옷도 든든히 입고, 장갑끼고 나가기 잊지마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