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산책해요 :-) 부산 황령산 전망대 다녀왔어요

by 배추요정 2021. 1. 26.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이예용~~~!

 

이번에 결혼반지 가지러 부산 갔다가

잠시 바람 쐬고 왔어요~!

 

코로나때문에 어디 실내에 놀러가긴 그래서 차 타고 구경할수 있다는 황령산 전망대에 다녀왔어요!! 

>_<

 

야경이 굉장히 이쁘다고 친구가 강추해줬는데,

저희는 내일 출근을 해야해서 밤 늦게 보긴 힘들어서

낮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네비에 황령산 전망대 치면 금방 가실수 있어용~~!

 

막상 가보니 엄청 추운 날인데도

차들이 많았구~ 

걸어서 올라오는 분들도 꽤 많았어용^^

 

다들 코로나로 실내 활동은 힘드니

공기 환기가 잘 되서 덜 위험한 야외로 오신거 같아요~~ㅎㅎ

 

차가 전망대 입구까지 올라가는데,

저희는 전망대 주차장이 만차여서 조금 밑에 차를 주차하고 걸어서 올라갔어요

 

 

 

햇볕은 쨍쨍한데 바람이 칼 바람이었어용 덜덜덜~~~

 

 

 

가다보니 양 쪽으로 벚꽃나무가 쫘악~~~있었는데

역시나 유명한 벚꽃길이었나봐요 

봄에 오면 너무 너무 이쁠거 같은데,

차가 엄청 밀리겠죠.....???? 

빨리 코로나 끝나서 마스크 벗고 벚꽃 구경가고 싶네요 

 

 

 

 

전망대 주차장 옆에는 이렇게 벤치가 있어서 앉아있을수 있어요~ 

이쪽은 나무때문에 전망이 좀 가려지더라구요.. 

 

뒤쪽으로 봉수대 올라가는 길이 있어서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우측에 나무계단길도 있구요~ 콘크리트 길도 있어요~~ㅎㅎ

저질체력인 저는 짧지만 힘들었네요 ㅠㅠㅋㅋㅋㅋ

마스크 끼고 올라가려니 숨이 헉헉!!! >_<...

 

 

 

올라가면 이렇게 전망쉼터가 나와요

아주 뻥~ 뚫려있어서 속이 시원했네요 ㅎㅎ

 

저 멀리 태종대랑 광안대교랑 다른 것도 많이많이 보이더라구요~~

 

 

뷰 감상하세용~~~ㅎㅎ 

 

 

하루 빨리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다들 건강 조심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