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P.F.Chang's> 피에프창 다녀왔어요

by 배추요정 2021. 2. 8.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저번에 센텀시티에서 백미당 아이스크림 먹었다고 리뷰 썼었는데요

 

↓리뷰는 요기

2021/02/07 - [맛집 & 간식 리뷰] - 백미당 밀크 초코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다🤤

 

백미당 밀크 초코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다🤤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어제 일이 있어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점에 갔었는데요. 오랜만에 구두를 신고 돌아 다녔더니 발이 넘 아파서 잠시 앉아 쉬려고 눈 앞에 있는 아이스크림 가게에

baechukkongju.tistory.com

 

같은 날 점심 겸 저녁으로 먹은 P.F.Chang's(이하 피에프창) 리뷰를 올릴까해용

 

 

 

먼저 피에프창 설명 보여드릴게요~~ 

출처는 홈페이지 입니당 ㅋㅋㅋ

다른 블로그에서 센텀시티 맛집 검색하니 나와서 가본 곳이예용~~

저는 칠리크랩 같은것도 있겠지~~하면서 갔었는데

그런거는 없었어용 ㅠㅠ 아쉽 아쉽

 

깐풍기나 고기 볶음, 누들 종류가 많았어요

 

맛집 소개에 빠질 수 없는 메뉴판~~!

 

찰칵 찰칵 소리 민망하지만 열심히 찍어왔어요 ㅋㅋㅋㅋ

 

 

세트 메뉴가 2인, 3인, 4인, 2021 행복하소 세트 요렇게 있었는데

 

저희는 세트 메뉴를 먹진 않구 단품 요리 2가지를 시켰어요.

 

대부분 2~3인 세트를 많이 시켜 드시더라구요

 

세트 메뉴는 디저트가 함께 나오고, 다양한 인기 메뉴를 맛볼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또 단품 2가지 시켰을때보다 가격면에서도 훨씬 좋았어용~~!

 

그치만 저희가 먹고 싶은 메뉴가 세트 메뉴엔 없어서 ㅠㅠ 저희는 따로 따로 시켰습니당 ㅎㅎ

 

본 메뉴(?)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링 오브 파이어 쉬림프, 몽골리안 비프,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를 시켰어용~~!

 

 

종류가 꽤 많죠??? 

중화요리 + 퓨전 스타일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용~~ 

대만 느낌~~~??

 

 

디저트와 주류도 있어요.

논 알콜 칵테일도 있구요 :)

 사케랑 와인도 있네용ㅎㅎㅎㅎ

 

 

 

 

잠시 기다리면 금방 메뉴가 나와요~~

 

아래 사진은 

"링 오브 파이어" 라는 새우 볶음 요리예요

 

깐 새우를 매콤 달달한 양념에 볶아서 나와요~~

제 입맛에는 맵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ㅎㅎ

 

 

 

 

 

밑에 파?가 올려진 것은 몽골리안 비프 입니다.

 

돼지고기를 양념에 졸여서 익혀낸 것 같은 요리예용.

 

우리나라 요리로 치면 갈비 정도가 조금 비슷할거 같아요

 

요리를 시키면 밥 or 현미밥이 한 그릇씩 나오니

 

너무 많이 시키면 배가 많이 부를수 있어요

 

 

짠~~ 맛있는 한상이 차려졌어요 ㅎㅎㅎㅎ

 

양이 적을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먹고나니 배가 터질거 같았습니다 ㅠㅠ

 

아무래도 기름에 볶아내는 요리다보니 좀 느끼하기도 했어요... 

 

가끔은 색다른 곳에서 색다른 요리 먹는 재미가 있네요 ^_^

 

제 점수는 별 5점 만점에 3.5점입니당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