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락피쉬 콘월 슬립온 샀어용!

by 배추요정 2021. 12. 3.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_^

 

이제 12월인데 벌써 영하의 날씨가 시작되었어요 ㅠㅠ

 

저는 추위도 많이 타고~ 수족냉증도 심한 편이어서

 

겨울이 유독 힘들고 길게 느껴져요ㅠㅠ

 

게다가 출근길에도 20분 가량을 걸어야해서 더욱 출근하기 싫은 겨울입니다^^......

 

 

저번에는 K2 씬에어 바이브 구입후기를 썼었죠??

 

궁금하시면 클릭클릭!! ><

2021.10.10 - [제품 리뷰] - K2 씬에어 바이브 샀어요~ 내돈내산!

 

K2 씬에어 바이브 샀어요~ 내돈내산!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 작년에는 무우군이 K2에서 패딩을 샀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패딩을 샀습니당 ㅎㅎㅎㅎ 누가보면 K2에서 지원 받는지 알겠어요.... 그치만 백프로 내돈 내산 이라는

baechukkongju.tistory.com

 

 

 

이번에는 저의 발을 따숩게 해줄 털신을 샀습니당 ㅎㅎㅎㅎㅎ

 

어그는 집에 몇년전에 신던 것이 있긴한데, 정강이 중간까지 오는 길이어서 신기 부담스럽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원래 버**탁에서 나오는 털 달린 신발을 사려했는데

 

막상 신어보니 너무 군밤스럽고 사이즈도 잘 안 맞고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맘에 안 드는 신발을 비싸게 주고 사기 싫어서 안 사고 지켜보다가

 

저렴한 가격(5만이하)에 안에 털도 있고, 발등이랑 뒷꿈치도 다 가려주는 

 

이 락피쉬 콘월 슬립온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당 ㅎㅎ!!

 

다음에 검색하니 대충 3~4만원대의 가격이 나오네요.

 

저도 비슷한 가격에 구매하였습니다 :-)

 

출처: 다음 홈페이지 검색

 

 

 

색상은 검정색, 회색(제가 구입한 색), 갈색이 있었어요.

 

처음 사고팠던건 검정색이었는데 제 사이즈는 품절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유일하게 있던 회색으로 샀어요......흑흑흑

 

 

안에는 이렇게 털이 뽀송하게 들어있어요~

 

신다보면 금방 풀이 죽을 것 같은 느낌인데...

 

음... 이번 겨울동안이라도 따뜻하길 바라는 마음이예요 ^_ㅠ

 

 

뒤꿈치에는 신발 신기 편하도록 잡을수 있는 끈(?)과

 

발목 부분을 조일수 있는 조임 장치(?)가 있어요.

 

저는 발목이 굵은건지 안 조여도 되겠더라구요........ 또르르

 

 

아직 눈길에는 못 걸어봤지만, 제법 튼튼해보이고 덜 미끄러질거 같은 느낌의 밑창이예요~

 

 

그럼 제일 궁금한 착용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평소 자주 입는 스타일로~ 

 

안에 기모 짱짱한 스타킹이랑 원피스랑 입어봤어요~!

 

생각보다 회색이 이쁜거 같아요ㅎㅎㅎ

 

너무 옷부터 신발까지 다 검정이면 칙칙한데 

 

나름의 포인트 느낌???ㅎㅎ

 

 

 

이번에는 청바지랑 신어봤어용 ㅎㅎㅎㅎ

 

청바지도 무난무난하게 회색 슬립온과 잘 어울리네요 ^^ 

 

청바지는 회색, 검정, 갈색 모두 다 잘 어울릴거 같네용 ㅎㅎ

 

 

이번에는 검정색 슬랙스에 입어봤어요....

 

이 패션은 조금... 실패인거 같기도....

 

검정 슬랙스에는 검정 슬립온이 이쁠거 같아요  ^_^;;;

 

 

 

생각보다 가볍고 착용감도 편안해서

 

올 겨울 자주자주 신을 것 같아요~~!

 

락피쉬 콘월 슬립온으로 올 겨울은 따뜻하게 보낼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

 

겨울 털신발로 추천추천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