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K2 씬에어 바이브 샀어요~ 내돈내산!

by 배추요정 2021. 10. 10.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

작년에는 무우군이 K2에서 패딩을 샀었는데,
이번에는 제가 패딩을 샀습니당 ㅎㅎㅎㅎ

누가보면 K2에서 지원 받는지 알겠어요....
그치만 백프로 내돈 내산 이라는 점 ^_ㅠ....

↓k2 고스트 제품이 궁금하면 클릭!!(내돈내산)
k2 고스트 구입 후기 :)


원래는 요새 대세가 숏패딩이라길래
허리춤에 벨트 있는 이쁜 패딩 사려고 했는데~
겨울에 출퇴근할때 너무너무 추워서 고민되더라규요ㅠ
그래서 숏보다는 길고 롱보다는 짧은 씬에어 바이브 패딩을 샀습니다.ㅎㅎ

K2 씬에어 바이브는 허벅지를 다 가려주진 않구
허벅지와 무릎 중간정도 기장이예용...
그래두 이거라도 가려지는게 어디겠나 싶어서 골랐습니다!!

출처 : K2 홈페이지

K2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씬에어 바이브 카키색이예용..

역시 수지 너무 이쁘죠???

그래서 제일 인기 많은색이 카키색이라구 하네용 ㅎㅎㅎ

또 씬에어 바이브가 야상 스타일로 나와서 더더욱 카키색이 인기 많다고 해용~~!!

씬에어 바이브는 미드나잇블랙(그냥 까만색) / 카키 / 미스티그레이(연한 회색)
이렇게 3컬러가 있어요~

저는 그중에서 미스티그레이 색상을 골랐어요!!

출처 : k2 홈페이지


쨔잔~ 이 색이예용 ㅎㅎㅎㅎ
저는 패알못이라 무난한 블랙색상을 주로 입는데,
요즘에는 좀 밝은걸로 입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용 ㅋㅋㅋㅋ

이 색상도 무우군이 골라준 색입니다 ><

실제 색상과 홈페이지 사진의 색상이 흡사하니 참고하시면 될듯해요~

저는 키 170, 평소 55사이즈 입구, 편하고 펑퍼짐한거 좋아해서 66도 즐겨입어요~
K2 씬에어 바이브는 90 size 입었습니다
95는 너무 펑퍼짐하더라구요


90사이즈여도
안에 두꺼운 후드나 맨투맨이랑 입기에 넉넉해요.
K2 씬에어 바이즈 자체가 오버핏으로 나왔다고 해용.

편한 점은 앞면이 지퍼 + 자석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보통은 똑딱이 단추 같은걸로 되어있는데 이건 자석이라서 대충 갖다대면 차라락하고 붙어요 ㅎㅎ

자석 모양 참고하세용~~

자석이라 붙이기 쉬운만큼, 지퍼를 하지 않으면 떨어지기도 쉽다는 점은 있어요~~

반응형


소매부분도 당연히 넓이 조절 됩니당~~

안쪽은 이렇게 생겼어요

무척이나 가벼워서 이제 겨울에 어깨가 덜 아플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K2 씬에어 바이브 후기를 마치겠습니당 ㅎㅎㅎㅎ


다들 미리미리 월동 준비하셔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