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밸런스9 작은산소 리뷰

by 배추요정 2022. 4. 10.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당~~!




요번에 화장실 하수구 냄새를 잡기 위해
직접 구매한 밸런스9 작은 산소 실제 사용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당😀

실제 사용한지는 한 달도 더 넘은것 같아요.

바로 리뷰 고고~~~~!



세상에서 제일 작은 공기청정기라네요.



정말 쪼꼬만한게 귀여워용ㅋㅋ
펭귄 닮은거 같기두 하구~~

근데 어쨌든 공기 청정기니까 냄새를 잡아줘야겠죠?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원리를 사용한다고 해요

음이온과 냄새입자+먼지를 흡착시켜 가라앉히면
냄새도 먼지도 싸악~~~~😆👍🏻 없애는 거  같아요


사용법은 콘센트에 꽂기만하면 끝.



설치완료입니다.

참 쉬워용~~

저는 화장실 변기 옆 콘센트에 꽂았어요

안방화장실을 안 쓰는데
아무리 청소를 해도 하수구에서 올라오는 미세한 냄새가 있어서
그걸 잡아보려고 설치했어요.

효과는~~~~~????

모르겠어요.....🥲
설치해도 여전히 납니다......

구매후기들이 효과 대박이라구, 냄새가 사라졌다고 해서
사봤는데.....  저는 효과를 1도 몰으갰습니다 😔



좀 시끄러워도 화장실 환풍기 켜는게 최고네요....


그럼 이만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