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치킨신드롬 쏘핫, 단디 반반메뉴 먹어봤습니당~~!!

by 배추요정 2022. 8. 8.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신드롬 치킨(쏘핫, 단디 반반)을 먹어봤어요~!

예전엔 치킨신드롬 가게가 동네에 많았는데
어느 순간 없어졌더라구요~~

이번에 놀러간곳 근처에 치킨신드롬 매장이 있어서
오랜만에 포장해와서 먹었습니다😀

치킨신드롬은 교촌치킨과 양념이 비슷한 맛인데
맵기가 좀 더 세분화 되어있구요
닭크기가 쪼금 더 큰 느낌이예요~~ㅎㅎ



저희는 이번에 윙봉세트 반반(쏘핫, 단디) 로 먹었습니다ㅎㅎ

한번도 안 먹어본 단디 맛이 먹어보고싶었는데
단디가 100프로 매운맛이라고 해서 너무 매워서 못 먹을까봐
고민하던 찰나에

쏘핫이랑 단디맛 반반이 가능하길래 반반으로 했습니다👍🏻


치킨신드롬 단디맛 사진보니 다른 매장은 엄청 빨갛던데
여기는 그냥 교촌치킨 레드보다 덜 빨간거 같아서
오잉? 싶었습니다

첨에 맛보기전엔 단디맛이랑 쏘핫이랑 색이 같아서 구별도 안 되더라구요
그래서 먹어보고 구별했습니다ㅎㅎㅎ

제가 먼저 고른 맛이 단디맛이었더라구요~~
처음 먹고 "음 조금 맵싹하네 씁~~"하면서 옆에 있는 다른 맛 먹었는데
아무맛이 느껴지지않는 느낌...?
쏘핫맛으로 두조각 먹으니까 맛이 느껴졌습니다 ㅋㅋㅋ

저는 교촌레드도 안 맵게 잘 먹는 편이라서
치킨신드롬 단디 맛이 적당히 맵싹하게 맛있었습니다.

저보다는 맵찔이인 신랑도
치킨신드롬 단디맛 먹으면서 맵네~~하면서도 잘 먹더라구요ㅎㅎ

진짜 신라면도 매워하는 정도 맵찔이 아니면
매운치킨이 먹고싶을때 맛있게 드실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음에 또 치킨신드롬 치킨을 먹게되면
단디맛으로 고를거 같아요 🤤

오늘도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갔지만...
행복했습니다....
🥲

이상 치킨신드롬 단디 쏘핫 맛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