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내돈내먹] 부산 이재모피자 본점 치즈크러스트 먹었어용!!

by 배추요정 2023. 5. 13.

 
안녕하세요 ㅎㅎㅎ 무우군입니다~~
 
요새 포스팅은 안 했더니 
써야할 후기가 잔뜩이네요 ㅠ_ㅠ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부산 이재모피자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웨이팅이 있는 피자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ㅎㅎㅎ
 

 
주차는 이재모피자 부산 본점 입구 바로 밑에 있는 곳에 
주차했어용~~ㅎㅎ
 
근처 공영 주차장이나
용두산 공원 주차장에 많이 주차하신다고 하는데
 
저희는 일정이 있어서 시간이 촉박하기도 했구요~ㅠ_ㅠ
 
부산 지리를 잘 몰라서 그냥 가게 바로 밑에 주차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이 기독교인이라서 주일은 쉬신대용 ㅎㅎㅎㅎ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앉았어요 ㅋㅋㅋㅋ
 
갔는데 자리가 만석이라서 바로 저희 다음부터 웨이팅이 .......!!!!!
 
그치만 테이블이 워~~낙 많아서 금방금방 자리가 나더라구용 ㅎㅎㅎ
 

 
테이블에서 모든걸 주문할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태블릿으로 음식 주문은 물론이고
포장신청, 직원 호출까지 다 가능해용 ㅎㅎㅎㅎ
 

 
피자 시키면 요렇게 로봇이 배달 온다고 하는데
저희는 직원 분이 가져다 주셨어용~~ ㅎㅎㅎ
로봇.... 귀여워........ㅎ....
 
 

 
저희가 시킨 치즈크러스트 피자 라지 사이즈 입니당 ㅎㅎㅎㅎ
 
치즈가 쮸~~~욱
 

 
 
피클, 콜라는 셀프 서비스예용~~~ ㅎㅎㅎ
그릇을 주면 가지고 가서 직접 퍼와야합니다 ㅎㅎㅎ
 
콜라는 리필 안 되는 대신에 컵이 엄청 커용 ㅋㅋㅋ!!
 

확실히 맛집인만큼
 
피자가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용 ㅋㅋㅋㅋ
 
또 먹고 싶은 맛!!!!
 
그치만 만약 웨이팅이 길어서 1시간 가량 기다려야한다면???
 
ㅎㅎㅎ 다른 집 갈꺼 같아용 ㅋㅋㅋㅋㅋㅋ
한번 먹어봤으니 되었다며.....ㅋㅋㅋ
 

 
테이크아웃은 웨이팅이 없고 바로 받으실수 있다고 해용 ㅎㅎㅎ
담에 또 부산 갈일 있으면 생각은 날 꺼 같은 그런 맛입니당 ㅎㅎ!!
 
추천추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