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내돈내먹] 사천 족발 맛집 족발신선생 불족 존맛탱~~

by 배추요정 2023. 5. 5.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
 
갑자기 신랑이 족발이 너무 너무 먹고 싶다고해서 족발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나혼산에 김대호아나운서가 불족발 먹는걸 보더니 
너무너무 맛있어 보인다고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용 ><
그래서 그 핑계로 족발 먹구 왔습니당 !!!! ㅎㅎ
 
 
 
평소에 출퇴근 길에 지나가면서 봤는데
족발신선생 가게에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 찐맛집인가...담에 가봐야지 싶었어요 ㅎㅎㅎ
 
배달음식만 하는 집보다는 매장에서 식사 가능한 곳이 더 깔끔할거 같기도하고
맛도 더 있을거 같아서 ㅎㅎㅎ 
맘속으로 픽해놨는데 신랑 덕분에 맛 보러 갈수 있었어요~
 

족발신선생 사천점전화번호 :055-853-0061 | 경남 사천시 정동면 고읍리 562-1
 
족발신선생은 우리마트 옆에 있는 M컨벤션 웨딩홀 있던 자리에 있습니다~~
주차는 가게 옆쪽에 있는 주차 공간에 하시면 3시간 30분은 무료라고 하네요!!!
넘 좋죠?? >_< 차있는 분들은 주차공간 없는 가게 싫잖아용 ㅎㅎㅎ
 

주차장은 가게 옆에 있어용~~ㅎㅎ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게 나오실때 계산하면서 차량 번호 불러주시면 나올때 계산 없이 바로 나올수 있어요
 
3시간 30분 무료 ~~~
 
 

 
 

 
셀프바도 있어서 반찬 리필도 가능하구요~
 
가게도 깔끔한 느낌입니다 ㅎㅎ
 

반반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반반 메뉴는 중 사이즈부터 있어서
저희는 화덕불족 소 사이즈를 시켰어요 (3만4천원짜리)
 
사이드 메뉴는 쟁반국수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 중 선택할수 있는데
저희는 족발국룰 쟁반국수 시켰어용 ㅎㅎㅎ
그리소 짬뽕순두부찌개도 기본 사이드메뉴입니당~~~~
 
 

 
너무 맛있던 순두부찌개랑~ 밑반찬입니당 ㅎㅎ
 반찬도 정갈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용
 
 

 
드디어 나온 불족발!!!!!!!!
윤기 좔좔~~~~
넘 맛있어보여용 ㅎㅎㅎ >_<
 
 

 
쟁반국수도 넘 맛있어용 ㅎㅎㅎㅎㅎ
고소고소하고 새콤하니...
위에 뿌려진 땅콩이 감칠맛 확 돋구고....
상콤하니 입에 촥촥 붙어용 ㅎㅎㅎ
 

불족은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데 ㅋㅋㅋㅋ
매워요 ㅠ_ㅠ 
한 2조각 먹고나서부터 계속 물 먹었어요 ㅠㅠㅠㅠㅠ
 
근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물 먹으면서도 계속 계속 먹게됩니다
넘 맛있어요...... 존맛탱....ㅠ_ㅠ
뭔가 그 굽네치킨 볼케이노소스?? 그런맛 나는 느낌인데
후기글 쓰는 지금도 먹고 싶습니다....
배고파지네용
 
사천에서 족발 먹으실 예정이라면
족발신선생 드셔보세용 ㅎㅎㅎㅎ
배달도 되더라구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넘 좋았어용!!! 
최고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