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남해 맛집)秀(수) 메밀짜장 음식점 리뷰 & 남해 짬뽕 맛집 추천

by 배추요정 2022. 11. 29.

안녕하세요.

무우군 입니다.

 

이번에 남해에 가게 되면서 자주 방문하는 짬뽕 맛집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제가 살면서 먹어본 짬뽕 중에서 세 손가락안에 들어가는 맛으로 가성비 따지면 넘버 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위치를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남해 방면으로 창선교를 타고 와서 로터리에서 우회전을 하면 반대편 차로에 수 메밀 짜장 맛집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아래의 사진에는 4자리 정도 보이지만 옆에 5자리 정도 더 있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부족하거나 하진 않습니다.

물론 주말 식사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식당 내부는 아담하게 잘 되어 있고 위생도 깨끗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연예인들도 왔는지 벽면에 연예인 싸인도 있던데 누군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용~

음식에 홀려서 내부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 블로거로써 반성해야겠어요...

위의 사진 한 장뿐인데 홀에는 6자리 정도 테이블이 있었고 오른쪽에 보이는 문에 들어가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큰 상과 함께 자리가 있습니다.

  메뉴판은 위의 사진과 같고 통마리 짬뽕 같은 경우는 가격이 쪼금~ 비싼 거 같기도 하지만 안에 들어가 있는 내용물을 보면 충분히 인정할만한 가격이랍니다.

여러분들이 제일 궁금해하실 음식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배추요정은 짜장을 시키고 전 짬뽕을 시켰는데요 

보이시나요? 짬뽕 안에 가득가득한 해산물들이용?

해산물이 가득가득 들어서 그럴까요? 짬뽕국물이....!!! 크!!!!!!! 진짜 미쳤습니다. 

다른 단어로 설명이 안될 정도로 최고로 맛있는 짬뽕입니다.

반응형

사실 저는 짜장과 짬뽕 중에 고르자면 짜장파 입니다만 이 가게에서 만큼은 무조건 짬뽕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저 큰 오징어 한 마리를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야채+면과 함께 먹으면 입안에 음식들이 춤을 추는듯한 착각을 줍니다.

오징어와 홍합 각종 야채 등등 엄청나게 많습니다 ㅎㅎ 물론 면도 안에 있구요.

국물 하나 남기지 않고 싹싹 비워 먹었네요^^

그에 비해 짜장은 짬뽕에 비해서는 특출 나게 맛있는 맛은 아녔습니다.

평범+@? 정도? 짬뽕이 너무 맛이 있어서 그런 걸까요.?

이 집에 오시게 된다면 저는 무조건 짬뽕을 추천드립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짬뽕 맛이 생각나면서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다음에 남해를 가게 된다면 또 방문해서 꼭 짬뽕을 먹어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애드블록 해제는 블로거 주인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