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유재석의 식스센스에 나온 맛집 "산홍" 다녀왔어요

by 배추요정 2020. 11. 10.

***백퍼센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안녕하세용 배추요정입니다 ^_^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출연하는 "식스센스" 보신 적 있나요??

특이한 것 3가지 중 거짓을 찾는 방송인데 

은근히 재밌어서 챙겨봤었는데

방송 중 나왔던 맛집 "산홍" 진주 금산 본점을 다녀왔어요

 

요새 날이 쌀쌀해지만서 몸도 허~한거 같아서

무우군 보양식 먹인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고른 맛집이예요

티비에 나왔던 것은 산더미 물갈비였는데, 저는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잉?)

 

주의) 방송에 나온 건 '산홍' 오산 평택점이구요,

실제 본점 및 TV에 나왔던 사장님이 계신 곳은 '산홍' 진주 금산 본점입니다. 사장님이 저 날 오산평택점에 가셔서 촬영하신거라고 하네요

 

 

 

출처:산홍 홈페이지

 

이분이 바로 '산홍'의 사장님이십니다

 

원래 진주냉면 전문점인데,

신메뉴를 개발하신게 '산더미 물갈비'인데요

이게 주메뉴 냉면보다 더더~~ 장사가 잘 된다고 하네요 ㅎㅎ

 

 

 

출처: 산홍 홈페이지 / 산더미 물갈비

 

갈비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어서 '산더미 물갈비'로 이름을 지으셨나봐용 

티비에 나온 것은 4인용 大사이즈인데 정말 어마어마한 양이더라구요...

 

딱 앉은 자리 앞에 티비에서 식스센스와 다른 방송에 나온 프로그램이 반복 재생되어서...

밥 먹는 내내 보았답니다ㅎㅎㅎ

 

 

 

 

방송에 나온 것은 산더미 물갈비지만,  저희는 샤브샤브를 먹었어요 

 

 

 

간단히 메뉴판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다른 손님분들은 다양하게 냉면, 옛날 갈비탕, 샤브샤브를 골고루 시켜드시더라구요

한가지에 국한되지 않는 진짜 맛집 같았어용!!!ㅎㅎ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테이블이 만석이었어요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왼쪽 옆으로도 룸이 더 있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대기3번째였는데 1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출처:산홍 홈페이지

 

테이블 사진을 도저히 이쁘게 찍을수 없어서 산홍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저렇게 깔끔하게 상이 차려져요!!

저는 버섯 덕후인데요 >_< 저 버섯 모둠때문에 이 메뉴를 골랐습니다 

 

 

 

상황버섯을 이용하여 육수를 우려낸다고 해요~~

요알못인 배추요정은... 사실 샤브샤브집 육수와 크게 다른 점은 못 느꼈지만

어쨌든 중요한것은~~ 맛있습니다!!ㅎㅎ

 

 

 

 

실제 상차림이에요

버섯 모둠, 육수, 1인당 샤브 고기 그릇, 야채, 칼국수와 굴림만두, 죽 재료 예요

 

 

특이하게 노루궁뎅이 버섯, 목이버섯, 능이버섯 등등 다양한 버섯이 나오구요~ 

야채그릇에도 팽이버섯이 들어가있어요~

곶감도 뜬금 없이 있는데, 입가심용으로 샤브샤브 해먹는것이었어요~

곶감 샤브라니 너무 특이하죠???ㅎㅎ 

 

 

 

고기는 1인 그릇에 집게와 함께 따로 주십니다.

깔끔하고~ 자기 취향 맞춰서 정도껏 익힐수도 있구요

너가 고기 많이 먹었니~ 내가 많이 먹었니~하고 싸우지 않아도 됩니다 ㅋㅋㅋㅋ

 

 

 

예..... 버섯, 야채 몽땅 넣었어요 ㅋㅋㅋㅋ

어떻게 하는지 모릅니다 ㅋㅋㅋ막 넣어요

 

막 넣고 있다보니 

아까 주차할때 엄~~~청 친절하셨던 주차요원(?)분이 오셔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너무 낯이 익어요.....

알고보니 티비 속 사장님!!!!이셨어요

 

테이블마다 직접 다니시면서 어떤 육수를 냈는지, 이게 뭔지,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먹는데 불편한건 없는지~ 등등 물어보시고

또 어느새 바깥 마당에서 주차 안내 해주시구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십니다 ㅎㅎㅎㅎ

 

저희 밥 먹는 동안 저희 테이블에만 3번 오셨어요.... 'ㅇ'......

친절 친절 짱 친절

 

 

 

 

소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용

빨간 것은 칠리맛~ 노란 것은 겨자소스예용~~ ㅎㅎ

 

 

 

 

 

이건 3분 모래시계인데, 식사 후 죽 끓일때나 칼국수 하실때 사용하는 거라고 합니당 ㅎㅎㅎ

 

 

 

 

샤브샤브를 먹고나면, 칼국수와 굴림만두를 넣어서 같이 드시면 됩니다.

칼국수는 어디서든 많이 보셨겠지만

굴림만두는 익숙하지 않으시죠?

만두피 없는 만두? 완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하얀 것은 고기맛이 나구, 주황색은 김치맛이 납니당 ㅎㅎㅎ

 

 

그 후에는 죽을 만들어 먹어요. 사진에 같이 못 찍었는데 계란도 한 알 같이 주십니당~~~

2인분이라서 그런지 새우는 2마리 주셨어요

 

칼국수랑 죽 사진은... 너무 지저분한거 같아서 차마 못 올리겠네요 ㅠㅠ

 

평소 즐겨먹는 샤브샤브 집도 월남쌈, 뷔페바 등의 다양한 메리트가 있지만

그것과 달리 더 든든하고 건강해진 느낌과 진한 맛이 느껴지는 맛집이었어요~~ㅎㅎ

 

쌀쌀한 가을, 겨울에 몸 속 깊이 따뜻해지는 아주 좋은 한끼 식사였어요

(^_^)

 

 

여러분의 돈을 아낄수 있는 꿀~~팁! 

지금 행사하는 것이 3가지인데요

1)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음료수(2000원) 1캔을 서비스로 드려요. 

(2인이상시 음료수 1캔, 4인 이상시 물회 1그릇, 8인 이상시 테이블당 물회 1그릇 / 1인 1주문시 해당)

2) 카카오톡으로 산홍 채널 친구 추가시 샤브샤브  15000 -> 13900원

3) 테이블 구석에 보면 네이버 관련 스티커가 있는데, 거기 적힌 대로 네이버로 주문하면 샤브샤브 15000 ->13000원

정도의 혜택이 있어요

 

저희는 2번 할인 혜택을 봤는데요ㅠ

1)은 시간이 안 맞아서 예약 못 했구

3)은 가격을 2번 혜택과 같은 가격으로 잘 못 봐가지구... ㅠㅠ 놓쳤어요

3번 혜택을 제가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애초에 주문 들어가는 시스템 때문에 나중에는 할인 혜택 변경이 안 된다고 하니까

미리미리!! 테이블에 앉자마자 휴대폰으로 주문하세요~~

가게 점원분들도 먼저 할인혜택 설명해주시고, 휴대폰으로 주문하면 더 싸다고 말씀해주시는데

흘려들었어요....ㅎㅎ......하하

휴대폰으로 주문한다고 전혀 전~혀 눈치 안 주시니까 편안하게 주문하시고 혜택 받으세용 

 

간단히 쓰려고 했는데 너무 길게 적혔네요....

자세히 적어서 협찬 의혹이 있을수 있겠어요.... 

 

백퍼센트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