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60계 치킨 간지 치킨 & 고추치킨 먹었어용 :)

by 배추요정 2020. 11. 25.

 

 

*** 100%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

 

 

안녕하세요 ~~ ^_^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아용

 

오늘은 간단하게 배달 음식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

 

요번에 저희가 먹은 것은 

"60계 치킨" 고추치킨 순살 & 간지치킨 순살 입니당. 

 

배추요정은 뼈 치킨을 좋아하고

무우군은 순살 치킨을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순살 치킨을 시켰습니다 (예~~~!!ㅎㅎ)

 

 

 

 

구성은 심플합니다.

치킨과 마요네즈, 치킨 무, 콜라, 나무젓가락입니다

 

 

좌 : 고추치킨  /  우 : 간지치킨

 

 

고추치킨은 매콤한 간장 소스 + 고추 토핑

간지치킨은 달콤한 간장 소스 + 누룽지 가루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

 

하지만 배추요정과 무우군 입에는 고추치킨이 전혀 맵지 않았어요.

매콤한걸 원하시면 "더 매운 고추치킨" 이라는 제품이 따로 있으니 그것으로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간지치킨은 간장 + 누룽지 치킨인데, 누룽지 맛은 안 나요~ㅎㅎ 

저희의 입맛이 무딘 걸까요....

그래도 어쨌든 맛있다는 것!! 그것이 가장 중요하죠ㅎㅎ

 

 

 

 

 

 

 

 

큰 너겟? 정도의 느낌이예요.

퍽퍽살 + 다리살의 중간 정도 느낌으로 

너무 퍽퍽한 느낌은 아니예요~~

 

 

 

 

고추치킨은 함께 온 마요네즈에 듬뿍 찍어 먹어보세용 ㅎㅎㅎㅎ

맛있어요 >_<

 

 

 

60계 치킨의 좋은 점 한가지 더 !! 

요렇게 웨지감자가 함께 있어요~~

치킨을 먹으면서 감자도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간단하게 60계 치킨 리뷰를 해보았어요.

 

바쁜 평일날, 저녁 차리기 귀찮을때

손 쉽게 치킨으로 저녁 한끼~~ 추천 드립니당 ^^

 

 

*** 100%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