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점심으로 간단히 이삭 토스트

by 배추요정 2020. 10. 28.


오늘 점심으로 간단하게 이삭토스트 먹었어요😀

원래 햄치즈 토스트 제일 좋아하고
해쉬포테이토 토스트, 베이컨 토스트 정도를 돌아가면서 먹는 편인데용

오늘은 새로운 도전 해봤어요~~!

바로,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맵달맵달 리챔 토스트 예용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느라고 사진이 하나뿐이예용..

딥치즈 베이컨 토스트

도톰한 계란과 베이컨 2장, 딥치즈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어요.
쫀맛탱 이삭소스도 당연히 발려있죠ㅎㅎㅎ
내용물 별거 없는데 그래도 넘 맛있어요~~
평소 햄치즈 좋아하면 편이시면 이것도 맛있으실꺼예요

 

맵달맵달 리챔 토스트

두번째는 맵달 맵달 리챔 토스트!
이게 바로 오늘의 도전작인데요
대성공입니당 ㅋㅋㅋ

계란과 리챔 3장, 매운소스, 이삭소스로 구성되어있는데
넘 맛있어요ㅠㅠ
좀 매콤한걸 좋아하는 편인데, 저 매운 소스가 딱 취향 저격이었어요
포장마차 닭꼬치 매콤소스랑 맛이 비슷해요 🤤
그냥 맨밥에 먹어도 맛있는 리챔도 같이 곁들이니 넘 맛있어요 ㅋㅋㅋㅋ

이삭토스트 갈 일 있으면 꼭 한번쯤 드셔보세용☺☺


*내돈내사먹 후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