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두끼 떡볶이 맛집 후기

by 배추요정 2020. 11. 6.

 

안녕하세요 배추요정입니다 ㅎㅎ

 

오늘은 배추요정의 최애 음식 중 하나인 떡볶이를 먹고왔어요 ><

 

원래 무우군은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저 때문에 떡볶이 중독자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두끼는 전국 프랜차이즈에다가, 해외에도 진출해서 굉장히 유명한 곳이죠??

 

그만큼 엄청 맛있고~ 깔끔하고~

또 취향따라 국물떡볶이, 자작한 떡볶이, 매운 떡볶이, 순한 떡볶이 등을

자유자재로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평소에 배추요정과 무우군은 많이 먹는 타입이 아니라서

뷔페 식당류는 즐겨가지 않는데요

두끼 떡볶이집만큼은 자주 갑니당 ㅎㅎㅎ 그만큼 맛있어요 

 

먼저 떡, 면, 사리 등이 있는 셀프바를 둘러볼까요~?

 

 

 

요즘 핫한 중국 당면은 당연히 있구요, 라면사리, 당면 사리 등도 다 준비되어있어요 

 

 

 

 

이쪽은 떡 종류가 있어요.

쌀떡, 밀떡, 동그랗게 구멍이 뚫린 떡, 길쭉한 떡, 납작한 떡, 콘옥수수치즈떡, 고구마치즈떡, 소세지, 오뎅 등이 잔뜩 있구요. 

사진에 잘 안 나왔지만 우측 편에는 양파, 파, 버섯, 순대, 삶은 계란 등등이 잔뜩 있어요

 

그리고 깜빡하고 사진을 안 찍었는데 뒷편에는 꼬치 오뎅, 라면, 짜파게티 등등이 많이 있어요~

오뎅도 먹고, 배고프면 라면도 먹고 하실수 있어요

 

 

 

소스류도 이렇게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서

맵찔이도, 매운맛 중독자도, 그리고 크림소스 좋아하는 분들은 로제 떡볶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튀김 코너는 어떻게 보면 좀 소박해보일수 있는데용

사실 떡볶이 2판 끓여먹고, 볶음밥에, 라면, 또 치킨마요밥(!)까지 해먹으려면

튀김을 많이 먹을수 없어용... 저 정도도 충분했답니다 :)

 

튀김은 김말이, 야채튀김, 치킨너겟(?)튀김, 만두, 미니 돈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까 저 치킨너겟 튀김을 송송 잘라서, 

위에 볶음밥 재료와 밥을 함께 비비면

맛있는 치킨마요 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ㅎㅎ

한솥 도시락 인기메뉴 치킨마요는 싫어하는 사람 없죠?? >_<

 

 

 

먼저 그릇에 떡과 함께 끓여먹을 사리를 잔뜩 담아요 

저는 오뎅은 싫어하구 떡과 콩나물, 버섯, 양배추를 좋아해용 ㅎㅎㅎㅎㅎ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밑에 떡이 잔뜩 있답니당 ㅎㅎ 

짱 맛 존 맛 

 

 

 

떡볶이 끓이기 전 상차림(?) 입니당 ㅎㅎ

옥수수는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퍼먹...이 제일 맛있지 않나요?.. 긁적 ; ㅎㅎ

 

저희가 오늘 만든 소스는 ~~ 

부산소스 1국자 + 두끼소스 2국자를 넣어 만들었습니당 ㅎㅎ 

 

예전에 매운맛이 강한 동대문 소스를 잔뜩 넣었더니ㅠㅠ 눈물이 ...눈물이...ㅠㅠ 흑흑

그래서 이번에는 순한 맛으로 만들었는데~ 딱 좋았네용 ㅎㅎ

 

 

 

먼저 인덕션 불을 켜고~~ 소스를 넣어서 물에 풀어 준 뒤에 사리를 투하!!! 해주십시용 

 

한가지 주의 사항은, (요알못들 특히!!) 

첨에 가면, 직원분이 냄비에 물을 소량 부어주시는데요~

엄청 조금 넣어주시거든용

근데 그게 적정량인거 같아요

소스 대비 물이 작아보여서 물을 더 넣고 끓인 적이 있는데 

떡볶이 아니고 떡국....이 되어버렸던 적이 있어요 ㅎㅎㅎ허허허허

물은 밑에 살짝 깔릴듯이 넣구요~ 넓적한 소스 국자 기준으로 한 국자 넣으면 딱 맞는거 같아용 

 

 

 

 

점점 떡볶이가 맛있는 색이 되어가고 있죠??? ㅎㅎ

국믈을 뒤짚어주면서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주세용

 

 

보글 보글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되었어용 ㅎㅎㅎㅎ꺄아~~~~~~!!

 

 

 

떡볶이 국물에 야채튀김 푹~ 찍어서 먹으면 넘넘 맛있어용 ㅎㅎㅎ 

꼭 드셔보세용 

 

 

 

아, 그리고 두끼 떡볶이 집의 좋은 점 한가지~~! 

일회용 앞치마가 있어요 ㅎㅎ 

평소에 음식점 가면 흔히 주는 천 앞치마 아니구요 일회용 앞치마!!! 

너무 너무 좋아요 사랑해요 일회용 앞치마 

 

앞치마 사실 세탁하는지도 모르겠고 ㅠㅠ 냄새나고 넘 지저분하거든요...

깔끔히 해서 내주시는 앞치마도 좀 찝찝해서 거의 안 쓰는 편인데요

저렇게 일회용으로 주시니 넘 좋았어요

 

식기도, 앞치마도, 음식도 다 깔끔하고 좋았던 식사였습니다 ㅎㅎ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