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간식 리뷰

오트밀 미니 바이트 과자 리뷰

by 배추요정 2020. 10. 16.

 

오늘은 마약 과자라고 불리는 오트밀 과자를 사보았다.

 

한번 먹으면 끊을수 없다고 악명이 자자한 과자이다.

 

보통 대용량(kg단위)으로 많이 구입하여서 먹는다고 하던데 때마침 편의점에 16개입으로 소량 판매하고 있어서 사보았당

 

이마트24 편의점에서 2400원에 구매함.

 

 

 

 

 

영양 정보 참고하세용~~~

다이어트할때는 이런거 보면 아무것도 못 먹는다..

그래서 나는 사진은 찍었지만 읽지는 않았당 ㅎㅎㅎㅎ

 

 

내 손이 큰 걸까? 과자가 작은 걸까...?? 

과자가 작다 너무 작다...ㅠㅠ

 

작아서 한번에 2~3개씩 까서 입에 넣어야 맛이 느껴진다던 

인터넷글이 사실이었다....

 

오트밀 과자라길래 퍽퍽한 맛일거라고 예상했는데,

바깥에 우유 코팅이 되어있어 달달하고, 전혀 퍽퍽하지 않았다.

 

아기과자 배배같은 분유맛이 나는 크런치?정도로 생각하면 될 거 같다.

 

입이 심심할때 한개씩 한개씩 까먹으면 금방 사라질 과자>_< 

 

 

반응형

댓글